이랜서, AI '씨름' 동작 분석 알고리즘 과기정통부 NIA 우수과제 선정

개발이좋아

안녕하세요.개발이좋아입니다.
개발자 김*수 | ★ ★ ★ ★ ★ 5.0점 | 경력 20년

김*수

활동평가 5.0

전문성 100%

일정준수 100%

적극성 100%

의사소통 100%

재고용 의사 100%

JAVABack-EndAndroidWebViewC#OracleMySQLUnity3DC#

개발자 김*수

개발자

Unity 게임 개발자 (WEBGL)

2023.07 ~ 2024.03
Unity3D, Spine2D를 활용한 WebGL 기반의 게임제작. Naver Cloud 배포 환경. Spring 기반 서버통신 (JSON)

언어 : C# DB : MySQL TOOL : Unity3D 통신 : REST

개발자

CJ 메타버스 서비스 고도화(Unity 개발)

2022.09 ~ 2023.06

언어 : 없음 DB : 없음 TOOL : 없음 통신 : 없음

개발

CJ 메타버스 프로젝트

2022.09 ~ 2023.06
Unity3D 클라이언트 개발 및 신규 SDK 적용, Application 안정화 및 최적화 작업- Agora 4.x SDK를 통한 Zoom 스타일의 화상통화 기능 구현, 화면공유 기능 구현- 시스템 Flow 개선 및 Script 최적화 작업- macOS Converting 및 배포 및 Audio Driver 자동 Install 구현- 캐릭터 Animation 최적화- 다중 사용자를 위한 강의 시스템 구현 (최대 500명 수준까지 가능)- Localization 기능 구현 (영문, 한글 전환)- Addressable 기능을 통한 Map 다운로드 기능 구현 (Application 용량 최적화)- 웹서버 및 파일서버 연동 자동 Slide Show 기능 구현 (Image, Video)- Gallery 기능 구현- MAP 제작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 구현- 테스트 편의성을 위한 기능 구현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TCP/IPHTTP

개발

KT 메타버스 프로젝트

2022.07 ~ 2022.09
Unity3D를 활용한 메타버스 환경 구축- 사용자 정보 생성- 캐릭터 선택- Animation Blending 및 최신 Character Controller 연동- Animation, Transform 동기화 처리- Kakao Talk 형태의 메시징 시스템 개발- 건물배경 Layout 작업 (Floor 3, Floor 7)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TCP/IP

개발

U+DIVE AR/VR 통합 Application 개발 최종

2021.04 ~ 2022.04
U+DIVE AR/VR 통합 Application 개발-U+VR과 AR통합에 따른 신규 프로젝트 진행-Unity Scene 구조 및 Native 연동 설계, UI 기반작업-서버 연동 모듈 설계 및 구현: Android, iOS, Web-Direct, Local 비동기 연동작업-VR모드와 일반모드 전환 모듈 개발-Camera 처리 모듈 개발-Android 연동 Download 모듈 개발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HTTP

개발

U+VR iOS Application 개발

2020.07 ~ 2020.12
U+VR iOS Application 개발- Android Application을 iOS런칭을 위해 재 구현- Cardboard 신규 SDK 적용- iOS 연동 모듈 개발- VR 모드와 일반모드 전환 모듈 개발- 서버연동 모듈 개발- 신규 단말 대응 모듈 작업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HTTP

개발

삼성전자 차세대 웨어러블 AR Application

2019.10 ~ 2019.11
삼성전자 차세대 Wearable 기기에 탑재될 AR Application 개발- 공공정보 연동 및 위치정보를 활용한 날씨 제공 모듈 개발- 이미지 태그 인식 및 동영상 재생 모듈 개발- 스마트기기 연동 메시지 알림 기능 및 Display 모듈 개발- 시연 영상 제작 및 프로젝트 보고서 작성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,ARFoundation,Vuforia 통신 : 없음

개발

버블팡팡

2017.10 ~ 2018.01
버블슈팅게임- 게임 전체 개발- Stage Resource 제작 및 Loading 모듈 개발- Animation 및 Effect 개발- Google Play Games 연동 개발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없음

개발

퀴즈레이싱

2017.04 ~ 2017.07
3D기반 레이싱 퀴즈 게임- 게임 전체 개발- Racing Route 관리 모듈 개발- 퀴즈 출제 모듈 개발- 충돌 이펙트 및 부스트 이펙트 구현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없음

개발

맞고왕

2015.07 ~ 2015.09

언어 : C# DB : 없음 TOOL : Unity 통신 : 없음

학력

  • 198903 ~ 199202 의령 (고등학교)
  • 199203 ~ 199903 국립 경상 (대학교(4년))

경력

  • 202307 ~ 202403 제이슨그룹(부장)
  • 20170214 ~ 202307 저스트플레이주식회사(이사)
  • 20141002 ~ 2016070 엘리샤주식회사(상무)
  • 20140102 ~ 2014100 모바일버스(이사)
  • 20110801 ~ 2014010 엘리샤주식회사(상무)
  • 20040916 ~ 2011010 엔타즈(실장)
  • 20020301 ~ 2002123 에스앤피정보기술주식회사(대리)
  • 20000815 ~ 2002020 경부전산시스템(사원)

교육

  • 2007.01.29 ~ 2007.02.02 Web2.0 Development Expert Course, K-Mobile Academy
  • 2006.02.13 ~ 2006.04.07 모바일3D게임개발, (재)한국게임산업개발원
  • 2004.02.23 ~ 2004.08.23 Mobile Expert Course, 삼성SDS멀티캠퍼스

  

상세 이력서 보기 인터뷰 요청하기

인터뷰 요청
공유하기